일상생활부터 좀 움직이면 살 잘 안 찜

헬스 5년차 고중량 운동 3대 170넘게 치는 여잔에 프로틴 닭찌찌를 쳐 먹어도 근육 증가 존.나 힘듦 1kg 근육 찌우는게 1~2달이 걸림. 맨몸으로 근력 운동 깨작거린다고 근육 _도 안생기고 맨몸으로 하는 거 그거 무산소 아니라 유산소로 들어가는게 맞음 맨몸으로 스쿼트 1개 할 때마다 숨 참고 조카 얼굴 씨벌개지면서 일어나는 거 아니고 복근 운동 할 때도 숨 ㅈㄴ 참고 하는 거 아니잖슴 그냥 후.하.후.하 이 정도난 그냥 유산소 겸 근력이니까 다이어트 하고 싶으면 다 필요 없고 스쿼트100개╋런지50개╋플랭크1분씩 5세트╋복근 운동100개 이상╋좋아하는 노래 틀고 30분 정도 춤추기만 해보셈 근육 증가는 안 되도 근육이 빠지진 않을 거고 빠져도 조금만 빠질 거임 그리고 체지방 미~~친 듯이 빠짐 그리고 여자들 식단으로 개 조금 먹으면서 빼는 거? 그거 피부병, 탈모, 근손실 엄청나게 옴 여자들은 근손실 남자보다 2배는 빠르게 옴 식단 하라는 건 탄단지 정확히 지켜서 그냥 한식 엄마가 차려주는 그 밥상 그거 먹으면 충분히 빠짐 거기서 닭찌찌,두부,견과류,과자 대신 과일 등으로 채우면 되고 식단 하라는게 너네가 무슨 피트니스 대회 나가는 거마냥 샐러드만 먹고 닭찌찌 계란만 먹고 지내라는 거 아님 그렇게 먹으면 탈모 무조건 오고 저런 식단은 비시즌에서 시즌으로 돌아가는 선수식단임 저딴 식단 너네 먹으면 몸 건강 개 아작아작아작남 몸무게 줄이고 싶으몀 그냥 치킨,피자,라면, 기타 등등 인스턴트, 과자,디저트 기타 등등 이딴 거 안 먹으면 됨 그냥 엄마가 차려주는 밥상만 먹어도 빠진다 얘들아 그리고 생활할 때도 쌩쇼하면서 지내면 살 안 찌고 유지 잘 됨 그녕 집에서 말 많이 하고 많이 웃고 막춤도 추고 샤워하면서 쌩쇼하면서 샤워하면 활동 대사량이 높아져서 ㄱㅊ 고딩들 맨날 앉아서 공부하느라 근손실╋활동 대사량 0╋기초대사량 개 낮아짐╋혈액순환 안 돼서 부종 개 오짐으로 인해서 계속 살 찔 가능성 높은데 1시간에 한 번씩 일어나서 쭉쭉 기지갸 피고 학교 쉬는 시간에도 좀 싸돌아 댕기고 일상생활부터 좀 움직이면 살 잘 안 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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